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리랑글로벌포럼, 2023년 송년행사 성황리 가져...

유광옥 기자 | 기사입력 2023/12/29 [17:03]

아리랑글로벌포럼, 2023년 송년행사 성황리 가져...

유광옥 기자 | 입력 : 2023/12/29 [17:03]

[KDWN대한장애인복지신문=유광옥 기자]  아리랑글로벌포럼, 2023년 송년행사 성황리 가져...

 

▲사진= 아리랑글로벌포럼이 28일 저녁 서울 강서구 CGV 빌딩에서 100여 명의 회원이 모인 가운데 한 해를 마감하는 송년행사를 가졌다./ 아리랑글로벌포럼 제공    

 

불우이웃 지원을 비롯해 사회적 공익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아리랑글로벌포럼(의장 이영수 / 회장 이추자 / 사무총장 조수철)이 28일 저녁 서울 강서구 CGV 빌딩에서 한 해를 마감하는 송년행사를 가졌다.

100여 명의 회원이 모여 성황리에 열린 이날 행사에서 이영수 의장은 연말 장애어린이를 위한 후원을 독려하는 한편, 내년도 계획에 대한 회원들의 실천의지와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이 의장은 내년 6월 주한외교관초청 자선골프대회를 비롯해 문화예술공연, 한복패션 및 의류패션 페스티벌을 기획중이라면서 이 분야에서 오래 활동을 해온 이상희 홍보대사 등 전문가들과 함께 적극적인 활동을 벌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리랑글로벌포럼은 학계와 기업, 문화예술계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로 구성되어 어린이 소아암 및 중증장애인. 아프리카어린이. 탈북민과 다문화가정 돕기, 6,25 참전국 지원물품 보내기 운동 등을 진행하거나 계획중에 있다.
 

▲ 이영수 아리랑글로벌포럼 의장(가운데)이 28일 저녁 서울 강서구 CGV 빌딩에서 열린 송년행사에서 내년 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아리랑글로벌포럼 제공     

 

 

한편 지난 12월20일은 신도림 테크노파크 11층 그랜드볼룸에서  국제언론인클럽재단(이사장 김재수) 단체와 아리랑글로벌포럼(의장 이영수) 간에 업무협약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