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구리시 불법 촬영 시민감시단, 공중화장실 몰카 근절 위한 합동점검 실시!

시민들의 안심한 생활환경 조성에 전력을 다하다.

이은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07/26 [14:45]

구리시 불법 촬영 시민감시단, 공중화장실 몰카 근절 위한 합동점검 실시!

시민들의 안심한 생활환경 조성에 전력을 다하다.

이은호시민기자 | 입력 : 2023/07/26 [14:45]

[이은호 시민기자] 구리시 불법 촬영 시민감시단(단장 홍 연희)는 인식개선 홍보 리플릿 배부 캠페인 활동을 하고 시 공무원·경찰(여성청소년계)과 함께 구리시 공원 수영장 일대의 공중화장실 불법 촬영 합동점검을 실시 하였다.

 

▲ 불범촬영 점검 실시하기전 촬영  © 이은호시민기자


이날 구리시 불법 촬영 시민감시단은 불법 촬영을 근절하고 안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2회 걸쳐 점검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 창단 이후 지금까지 300여 곳에서 점검활동을 펼쳤다. "라고 밝혔다.

 

  © 이은호시민기자화장실에 불법촬영 예방 스티커를 붙이고 있는 모습

 

홍 연희(불법 촬영 시민감시단장) 은 "안전한 환경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모여주신 불법 촬영 시민감시단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시민감시단의 정기적인 활동과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인 합동점검을 통해 불법 촬영물이 근절돼 주민들이 더욱 안심하고 생활하는 구리시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공중화장실에 불법촬영기기 최첨단 장비로 점검하고 있는 모습  © 이은호시민기자


전성규(수택 자율방범대장)는 불법촬영 뿐만 아니라, 범죄 예방으로부터 시민들을 보호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업무에 만전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여다.

 

 

 
불법촬영, 구리시 불법 촬영 시민감시단, 불법촬영, 구리시 불법 촬영 시민감시단 관련기사목록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