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베트남 하노이신농촌조정실과 (주)비너트리푸드 MOU체결

노미경기자 | 기사입력 2022/09/14 [13:42]

베트남 하노이신농촌조정실과 (주)비너트리푸드 MOU체결

노미경기자 | 입력 : 2022/09/14 [13:42]

[KDWN대한장애인복지신문=노미경기자]

 

베트남 하노이신농촌조정실과 (주)비너트리푸드 MOU체결

 


2022년 9월 9일 오후, 하노이 신농촌조정실과 베트남 유기농 식품 주식회사(비너트리푸드)는 OCOP 제품의 선전, 홍보, 교역을 위한 디지털 역량 향상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하노니에서 TIKTOK CRAZY 행사를 통해 하노이 신농촌조정실과 비나너트리푸드는 공식적으로 협력서에 서명했다. 

 

따라서 Vinnutrifood는 디지털 플랫폼 TIKTOK을 통해 하노이 OCOP 제품을 홍보하고 거래하기 위해 디지털 능력을 향상시키며, 하노이 신농촌 조정 사무소의 공식 파트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너트리푸드는 "하노이 신농촌조정사무소가 OCOP 프로그램, OCOP 제품 및 주체 교육, 훈련 등을 위한 홍보 미디어 프로그램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2022년 9월 9일 오후 하노이 신농촌조정사무소와의 조인식에서 팜꽝쯔엉 이사회 회장은 말했다.

 

베트남 유기농 식품 주식회사는 현재 디지털 경제국 (산업통상부)의 대표 기관으로 전자 상거래 JD.com에서 베트남 부스를 관리하고 운영하고 있다.

 

비너트리푸드와 Nutrimart 슈퍼마켓 브랜드는 베트남에 전국적으로 1,000 개 이상의 판매점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태국, EU, 호주에서 Nutrimart 소매 시스템을 점차 해외로 확장할 계획이다.

 


이 행사에 한국의 박찬조 중구상공회 수석부회장과 국제언론인클럽 홍보위원장과 오엑스물산 홍정우 대표가 초대되어 참석 자리를 빛내주었고, 비너트리푸드 제품 Nurmart 슈퍼마켓이 대두되고 있으며, 동대문 및 남대문, 명동과 이태원관광특구에도 판매점이 진출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한장애인복지신문 본사 아나운서
nomaa11@naver.com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