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WN대한장애인복지신문=김재수 기자] 2024 제68회 서울경기인천 선발대회 ‘애티튜드상’ 송지희
지난 07월 21일 2024 제 68회 미스서울경기인천 선발대회가 광명 IVEX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올해 미스 서울경기인천 ‘애티튜드상’ 수상자는 송지희(26, 단국대학교 중국어과 졸업)이었으며, 시상에는 펜타힐메디컬그룹 이진호원장이 함께 했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대한민국의 미를 대표하는 여성을 선발하는 가장 역사 깊은 대회이며, 1957년 첫 대회 후 한 해도 빠짐없이 개최하여 매년 트렌드에 맞춰 끊임없이 진화하는 유일무이 대회이다.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 뿐만이 아닌 지성과 품격, 내면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어 전 세계적으로 k-뷰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미스서울경기인천 선발대회는 글로벌이앤비가 주최하며 하진컴퍼니가 주관였으며, 한국여성언론인협회, 펜타힐의원, 가인미가, 와이드테크, 상아제약, 다온플러스, 굿앤굿피자, 양천문화재단이 후원하였다.
주관사인 하진컴퍼니는 교육자부터 연출가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팀을 이뤄 모델 관련 모든 분야에서 현대적이고 창의적인 교육 및 이벤트 제공에 선도적이며, 패션쇼 및 패션관련 이벤트, 콘텐츠 제작 등에 최적화되어 다양한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저작권자 ⓒ 대한장애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