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세상의 영화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스페셜 포스터 공개! 달콤한 디저트로 행복 충전!

변창수 | 기사입력 2021/01/19 [12:14]

세상의 영화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스페셜 포스터 공개! 달콤한 디저트로 행복 충전!

변창수 | 입력 : 2021/01/19 [12:14]

▲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스페셜 포스터 (좌: ‘러브 사라’ 포스터 / 우: ‘디저트’ 포스터)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는 손님이 원하는 추억의 레시피로 행복을 선물하는 노팅힐의 달콤한 베이커리 ‘러브 사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런던 노팅힐의 아름다운 전경과 전 세계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디저트의 등장이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가정식 <카모메 식당>, 프렌치 낭만 먹방 <파리로 가는 길>, 달콤 쌉싸름한 와인 테이스팅 무비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의 계보를 이어갈 달콤한 디저트 무비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이 같은 기대를 만족시킬 다채로운 디저트를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먼저 가게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네 명의 주인공을 포착하고 있는 ‘러브 사라’ 포스터는 영화 속에서 펼쳐질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생전 자신의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것이 꿈이었던 파티셰 ‘사라’의 갑작스러운 사고 이후, 그녀의 엄마 ‘미미’와 딸 ‘클라리사’ 그리고 베프 ‘이사벨라’가 ‘사라’를 위한 베이커리 ‘러브 사라’를 오픈하게 된 가운데, 여기에 ‘사라’의 대학시절 남자친구였던 ‘매튜’가 합류하게 되면서 함께하게 된 네 사람. ‘사라’를 잃은 이들이 함께 베이커리를 운영하며 만들어 나갈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리고 함께 공개된 ‘디저트’ 포스터는 영화 속 ‘러브 사라’에서 판매되는 전 세계 다채로운 디저트를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슐랭 투 스타 레스토랑의 셰프 ‘매튜’가 선보이는 딸기 프리지에, 바나나 포르테, 로즈 마카롱 등의 화려한 디저트부터 페르시안 러브 케이크, 버번 피칸 타르트, 바클라바, 레밍턴까지 전 세계를 대표하는 각종 디저트는 보는 것만으로 마치 ‘러브 사라’를 방문한 듯 달콤한 케이크 향기를 상상하게 하며 행복한 웃음을 선사한다.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세계 속 디저트로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물할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는 2월 4일 개봉한다.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