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칠곡군] 석적읍 남율교회, 입학 초등학생 학용품 꾸러미 후원

김재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2/13 [15:40]

[칠곡군] 석적읍 남율교회, 입학 초등학생 학용품 꾸러미 후원

김재수 기자 | 입력 : 2024/02/13 [15:40]

 

남율교회 2·3남전도회는 13일 석적읍행정복지센터에 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학생들을 위한 입학 축하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기부된 선물꾸러미는 입학생에게 필요한 연필, 사인펜, 스케치북, 필통, 공책등 20여 종의 문구류가 들었다. 전달된 학용품 세트는 매년 석적읍사무소를 통해 다문화, 한부모 가구 등 저소득 20가정에 초등학교 입학 아동에게 필요한 학용품 꾸러미로 전달되고 있다.

 

박명근 남율교회 2·3남전도회장은 ‘예비 초등학생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며, 학용품 꾸러미를 통해 아이들이 걱정 없이 꿈을 키워나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정규 석적읍장은 ‘그동안 남율교회에서 매년 상당한 후원을 해줘서 지역사회복지 운영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이번 학용품 꾸러미 지원이 저소득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면서도 입학생들에게 설렘을 줄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2·3남전도회는 남율교회 내 35~64세의 청년으로 조직된 전도회로 크리스마스 선물, 입학 용품, 저소득층 후원금 지원, 독거노인 이불 후원 등 영유아 및 청소년 지원에각별한 관심을 두고 있으며 독거노인을 포함한 소외계층에도 다양한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주간베스트
부동산정보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