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예산군]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2021년 상반기 사업실적 평가회 실시

김명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8/06 [11:04]

[예산군]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2021년 상반기 사업실적 평가회 실시

김명자 기자 | 입력 : 2021/08/06 [11:04]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임덕규)은 지난 2일 복지관 실내 체육관에서 ‘2021년 상반기 사업 실적 평가회’를 실시했다.

 

이날 평가회는 테이블 칸막이 설치 및 실내 소독을 비롯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학계 및 실무 조상 등 분야별 전문가를 초빙해 올해 상반기 전체 사업에 대한 평가와 하반기 계획을 점검했다.

 

특히 이번 평가회는 그동안의 평가 방식을 바꿔 외부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객관적으로 이뤄졌으며, 앞으로의 복지트렌드에 발맞춘 복지서비스 제시 등 군 장애인 복지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이고 장애인복지 종사자의 전문성을 갖출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임덕규 관장은 “상반기에 진행한 사업에 대해 평가하고 점검하는 시간을 통해 하반기 사업 진행방향을 재정비하고 직원들과 다양한 질의응답을 나누는 등 유익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용자에게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외부 전문가의 자문을 확대하는 등 실무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고 장애인복지를 위한 전문성을 높이는 등 서비스 개발 및 제공에 앞장서나갈 계획이다.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