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주성새싹보리,‘한길복지재단과 MOU’ 체결

김재수 기자 | 기사입력 2022/12/26 [20:36]

주성새싹보리,‘한길복지재단과 MOU’ 체결

김재수 기자 | 입력 : 2022/12/26 [20:36]

[KDWN대한장애인복지신문=김재수 기자]  주성새싹보리,‘한길복지재단과 MOU’ 체결

 

▲ 주성새싹보리,‘한길복지재단과 MOU’ 체결  © 김재수 기자

 

지난 23(), 농업회사법인 주성(대표 김병천)과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MOU를 체결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농업회사법인 주성은 법인의 역량과 자원을 활용하여 사회적배려계층의 성공적인 사회진출 및 복지향상을 위해 한길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한길복지재단 또한 사회적 배려계층의 자립적 삶을 지원하는데 아낌없는 노력을 다하기로 하였다.

주성 김병천 대표는 한길복지재단과 함께 의미있는 나눔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으며,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함께 동행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한길은 투명경영과 전문경영으로 기대에 부응하겠다앞으로도 우리 사회복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성은 2014년 설립하여, 각종 매스컴에서 주목하는 새싹보리 생산판매 1위를 달성한 기업이며, 새싹의 우수한 영양성분과 탁월한 기능성을 소재로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2008년에 설립하여, 직업중점 한길학교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7개의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MOU기관과 파트너십을 더욱 확대하여 우리 사회의 더 나은 사회복지 발전을 위하여 협력하고자 한다.

(후원문의 : 한길복지재단 법인사무국 070-8187-9041)

 

  © 김재수 기자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