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BT 뱅크” 500만원 기부하며 “사랑의푸시핀” 봉사 동참

황도상기자 | 기사입력 2022/08/26 [17:12]

“BT 뱅크” 500만원 기부하며 “사랑의푸시핀” 봉사 동참

황도상기자 | 입력 : 2022/08/26 [17:12]

[KDWN대한장애인복지신문=황도상기자]  

“BT 뱅크” 500만원 기부하며 사랑의푸시핀” 봉사 동참

▲ 좌로부터 김동희부그룹장, 강경림그룹장, 정태영 팀장, 전미정센타장, 함현진 마술사. 사진 사랑의푸시핀  © 황도상기자

 

오늘 26일 오후 2BT뱅크 휴머니그룹 강경림그룹장이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효디딤돌 주야간 보호센터(센타장 전미정)5,000,000원을 기부를 하였다. BT뱅크 강경림그룹장의 후원은 한화손해보험 테헤란지점 정태영 팀장을 통해 이뤄졌으며 사랑의푸시핀 홍보대사인 마술사 함현진씨도 함께 했다. 지난 86일 효디딤돌 주야간보호센터(대표 전미정)와 문화예술 봉사단체인 사랑의푸시핀(대표 손영선)”의 전략적 제휴를 하면서 취약계층과 문화예술인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강경림 그룹장이 기부를 한 것이다.

 

BT뱅크는 효디딤돌 주야간 보호센터에 5,000,000원을 기부를 시작으로 매달 기부를 통해 BT뱅크만의 복지문화를 만들기로 하였으며 한화손해보험 정태영 팀장과 사랑의푸시핀이 진행한다.

BT뱅크는 2018Hashshare시작으로 20214월에 BT뱅크라는 자회사를 통해 현재 가장 핫 이슈인 코인시장에 안정적인 투자로 발빠르게 앞장서고 있는 회사이다.

 

또한 효디딤돌주야간보호센터에 기부된 금액은 사랑의푸시핀소속 문화예술인들에게 문화지원비로 지급을 한다.

내용은 효디딤돌 주야보호센터 어르신들의 문화예술체험 및 구호물품전달 등 이벤트를 통해 문화예술인들이 직접 찾아가 퀄리티있는 공연을 마음껏 펼쳐 어르신들의 삶의 질 개선과 건강증진을 돕고 문화예술인들에게는 재능기부만이 아닌 당당하게 직업으로써 활동할 수 있도록 연개하여 재능의 가치를 기부금을 통해 합리적으로 지급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효디딤돌 주야간보호센터의 앞으로의 계획은 더 많은 시설과 취약계층과 문화예술인들이 방문하여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늘려갈 예정임을 밝혔다.

 

또한 한화손해보험 정태영팀장은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노인들과 청년들에게 기부를 통한 다양한 복지를 연개하여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사랑의푸시핀 활동을 할 것이며 기부문화 플렛폼에 여러 기업들이 기부에 동참할 것을 기대하게 된다.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