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사)주거복지연대, 주거취약계층의 방송시청권 보장을 통한 주거안정을 위해 ㈜에이치씨엔과 업무협약 체결

황도상기자 | 기사입력 2022/07/13 [11:46]

(사)주거복지연대, 주거취약계층의 방송시청권 보장을 통한 주거안정을 위해 ㈜에이치씨엔과 업무협약 체결

황도상기자 | 입력 : 2022/07/13 [11:46]

[KDWN대한장애인복지신문=황도상기자]  

 

()주거복지연대, 주거취약계층의

방송시청권 보장을 통한

주거안정을 위해 에이치씨엔과 업무협약 체결

▲ ㈜에이치씨엔 홍기섭 대표(좌측)와 (사)주거복지연대 황기룡 사무총장(우측)이 업무협약 후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지난 11, ()주거복지연대와 에이치씨엔(이하 ‘HCN’)은 주거취약계층의 보편적 방송시청권 보장을 통한 주거안정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상호협력으로 주거복지연대는 지역의 주거취약가구를 추천하고 HCN은 경제적 돌봄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정보,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해 케이블TV 시청료를 후원하기로 하였다.

협약식에 참석한 ()주거복지연대 황기룡 사무총장은 주거복지연대가 도움을 드리는 주거취약계층이 마음 편히 방송을 볼 수 있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준 HCN에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또한 HCN 홍기섭 대표는 지역사회에 뿌리를 두고 지역사회와 어떻게 하면 상생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라며 주거복지연대와 함께 좋은 활동을 해서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화답하였다.

시청권역인 서울 서초구, 동작구, 관악구에서 시작하는 HCN의 첫 지원 대상은 ()주거복지연대가 운영하고 있는 동작 주거안심종합센터 주거상담소를 통해 모집된다. 또한 ()주거복지연대가 위수탁 관리하고 있는 LH 매입임대주택 입주민들을 수혜 대상자로 추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사회공헌 활동으로 업무협약을 하게 된 HCN`HCN을 켜면, 집 안을 밝히고 온기를 더한다`는 사회공헌활동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하고 있다.

 

▲ (사)주거복지연대와 ㈜에이치씨엔간 업무협약식 진행사진

 

주간베스트